AKU 통일천사 서울본부, 제14차 코리안드림 워킹투게더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자연과 호흡하며 통일공감대 향유"

[4월 30일 행사 참가자 단체 사진]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서울본부는 지난 4월 30일(화), 청남대, 서대산약용휴양림 등 충북 청주 일원에서 ‘제14차 코리안드림 워킹투게더’ 행사를 회원 38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충북 청주 일대의 자연과 문화를 탐방하며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코리안드림 비전에 근간한 한반도 평화통일 공감대를 확산시켜 나갈 목적으로 마련됐다.
"청남대 등 역사문화유적 탐방"

[청남대 내 전시물을 관람 중인 참가자들]
회원들은 서대산약용휴양림에 도착, 자연이 주는 맑은 공기와 풍경을 만끽하며 일상 속 피로를 해소, 이어 역대 대통령들의 휴양지로 유명한 청남대로 이동하여 김부언 통일천사 서울본부 공동상임대표의 안내에 따라 대통령 기념관, 대통령 별장 등 영내 다양한 시설물들을 돌아보며 회원 간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청남대를 둘러보는 참가자들 모습]
이날 행사를 주관한 통일천사 서울본부 관계자는 인터뷰를 통해 “오늘 행사는 무겁고 딱딱한 분위기보다 자연 속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회원 간 친목을 도모하고 그 속에서 코리안드림 정신에 기초한 한반도 평화통일 실현 방안을 모색해 보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통일천사 서울본부는 다가오는 5월 14일(화), 오후 2시부터 서울 마포구 대한민국재향경우회 7층 대강당에서 ‘코리안드림 종교지도자포럼 창립식 및 특별워크숍’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Prev.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서울본부, 코리안드림 종교지도자포럼 개최 24.05.16
- Next.GPY, 코리안드림크루 리더십 워크숍 in 경주 개최 24.05.10